김성준 앵커 '몰카 검거' SBS 보도 삭제 왜? > 유머/이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빅사이즈 소매자수 기모 후드...

박시핏 DGIRL 빅사이즈 ...

 

유머/이슈

김성준 앵커 '몰카 검거' SBS 보도 삭제 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준요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11 00:03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김성준 앵커 '몰카 검거' SBS 보도 삭제 왜?

김도연 기자 입력 2019.07.08. 11:23

포털 등에서 삭제… SBS, 김성준 앵커 사표 수리

[미디어오늘 김도연 기자 ]

김성준 전 SBS 앵커가 지하철역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하다입건된 가운데, SBS가 이 소식을 보도했다가 삭제한 것으로 나타났다.

SBS는 8일 오전 "뉴스 앵커 출신 언론인, 지하철역서 '몰카' 찍다 덜미"라는 기사를 통해 이 소식을 전했다.

SBS는 "뉴스 앵커 출신 언론인이 지하철역서 '몰래카메라'를 찍다가 덜미가 잡혔습니다"라며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상파 메인뉴스 앵커 출신 언론인 A씨를 성폭력범죄 처벌특별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8일 밝혔습니다"라고 보도했다.

▲ 김성준 전 SBS 앵커가 지하철역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하다 입건된 가운데, SBS가 8일 오전 이 소식을 보도했다가 삭제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포털사이트 다음 뉴스 갈무리


▲ 김성준 전 SBS 앵커가 지하철역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하다 입건된 가운데, SBS가 8일 오전 이 소식을 보도했다가 삭제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포털사이트 다음 뉴스 갈무리


이 보도는 8일 오전 현재 삭제된 상태다. 포털에는 "이 기사는 언론사의 요청으로 삭제된 기사"라고 뜬다. SBS 홈페이지에서 뉴스를 검색하면 "기사 내용이 없습니다"라고 나온다. 미디어오늘은 SBS 보도국장에게 입장을 묻고자 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

김씨는 지난 3일 늦은 밤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김씨 범행을 목격한 시민이 피해자에게 이 사실에 알린 뒤 경찰에 신고했고 김씨는 출동한 경찰에게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김씨는 지난 4일 SBS에 사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고 사표는 8일 오전 수리됐다.

http://news.v.daum.net/v/20190708112331354

일베태영토건 방송사 힘 좋네~

자사에 부정적인 뉴스는 바로 내리는 실력 ㄷㄷㄷ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이슈 목록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554
어제
670
최대
6,621
전체
2,180,712
베스트스토리 의 자료들은 인터넷 서핑에 의해서 수집된 자료들입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자료는삭제요청 즉시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베스트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Powered by Goodbuilder / Designed by Goodbuilder